삼성전자서비스가 수원 '삼성전자 CS아카데미'에서 최고의 서비스 기술 전문가를 선발하는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열었습니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서비스기술 경진대회'는 고객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엔지니어와 상담원, 서비스 지원 인력 등이 참가해 서비스 전문성을 겨루는 대회입니다.
이번 대회에는 본사 부문에서 기술연구 리포트, 스마트폰 기술경진, IT 기술상담 등 5종목에 49명이 참가했고, 협력사 부문은 가전, IT, 에어컨 제품의 기술경진, 일반상담 등 6종목에 44명이 참가해 경쟁을 펼쳤습니다.
이항우 삼성전자서비스 디지털기술팀 상무는 "서비스 기술력 향상을 통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