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유연석 '밀착+격정 키스' "요즘 티저는 다 너무 뜨거워"

입력 2013-11-22 10:11




걸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이 솔로로 나서며 발표한 곡 '너 밖에 몰라'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효린은 유연석과 진한 키스를 나누는 장면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너 밖에 몰라'는 22일 0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효린은 이번 '너 밖에 몰라' 티저에서 먼저 공개된 'Lonely(론리)' 티저에서 보여준 시크하면서 보이시한 매력과 상반되게 비교불가의 관능적이고 도발적인 섹시미를 표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최근 케이블TV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이 역을 맡아 인기를 끌고 있는 유연석이 치열한 사랑을 하는 차가운 옴므파탈의 매력을 발산하며 효린과 격정적인 연인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끈다.

솔로 효린의 더블 타이틀곡인 '너 밖에 몰라'는 데뷔 때부터 함께해온 최정상의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다시 손을 잡은 곡이다. 여자가 일방통행과 같은 사랑에서 느끼는 상처와 좌절을 특유의 직설화법을 통해 공감을 이끌어내고, 유려한 멜로디와 탱고비트, 호소력 짙은 효린의 보컬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는 씨스타 데뷔때부터 호흡을 맞추며 특별한 교감을 쌓아온 스타감독 주희선이 참여했다.

효린 유연석 키스신을 접한 누리꾼들은 "효린 유연석 잘 나가는 가수와 배우과 만났으니 뜨거웠겠다" "효린 유연석 격정 키스 장난 아니던데" "효린 유연석 좀 잘 어울리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효린의 첫 솔로앨범 더블 타이틀곡 '론리(Lonely)'와 '너 밖에 몰라'는 오는 26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