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워해요' 공민지 메이크업 공개‥ 톡톡튀는 오렌지색 립스틱 '유행될까'

입력 2013-11-21 16:15


걸그룹 2NE1 공민지가 신곡 '그리워해요' 셀카(셀프카메라)를 공개해 화제다.

21일 공민지는 자신의 트위터에 "그리워해요 <Missing U> Hair&Makeup"라는 글과 함께 셀카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민지는 독특한 속눈썹과 오렌지색 립스틱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했다. 붉은색 머리를 반 묶음해 성숙한 매력과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발산한다.

특히 최근 성형의혹이 불거졌을 만큼 예뻐진 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젖살이 빠지고 화장법이 데뷔 초와 달라서 생긴 의혹일 뿐"이라며 성형의혹을 일축했다.

2NE1 '그리워해요'는 따로 드럼비트나 베이스 없이도 사운드가 빈틈없이 꽉 채워진 몽환적인 발라드 곡이다. 마이너 진행의 다크한 분위기로 시작해 후렴구에서는 메이저 진행의 웅장한 록발라드 피아노 연주가 주를 이룬다. 피아노는 2NE1 '아파' 등을 작업한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선우정아가 연주했다.

특히 클라이맥스는 고움 위주의 "그리워해요" 후크로 이루어져있어 중독성이 강하고 짙은 여운을 남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그리워해요' 뮤직비디오는 흑백과 원색을 오가는 감각적인 영상미로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또한 앞서 예고됐던 씨엘의 알몸 노출은 야하고 자극적인 느낌보다는 쓸쓸한 겨울 감성의 신곡과 어울려 슬픔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공민지 그리워해요 셀카를 접한 누리꾼들은 "2NE1 공민지 그리워해요 셀카. 표정이 압권", "공민지 셀카 귀엽다", "2NE1 그리워해요 음원차트 휩쓸었던데", "2NE1 그리워해요 발라드 곡인데 중독성 강하다", "공민지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21일 자정 신곡 '그리워해요'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내년 3월부터는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그리워해요 2NE1 공민지 셀카 (사진= 2NE1 공민지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