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에서 해태 역을 맡아 인기를 끌고 있는 손호준이 'SNL 코리아'에 카메오 출연한다.
21일 tvN 측은 "'응답하라 1994'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손호준이 23일 방송되는 'SNL코리아' 정규시즌 마지막 회에 카메오로 등장한다"고 전했다.
이어 "야외콩트가 아닌 생방송이 진행되는 스튜디오에 나와 그간 볼 수 없던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두산의 야구선수 김현수 역시 출연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손호준은 장안의 화제인 '응답하라 1994'에서 순천 출신 해태 역을 맡아 찰진 전라도 사투리와 물오른 연기로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손호준은 이번 'SNL 코리아'에서도 '응답하라 1994'를 패러디한 코믹한 콩트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국내 최고의 타자로 손꼽히는 두산의 간판 김현수 선수 또한 'SNL 코리아' 추억의 콩트인 '봄날은 간단다'의 라면남, '이엉돈의 X파일' 등을 패러디한 콩트를 다각적으로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손호준 SNL코리아 출연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호준 SNL코리아 능청스런 연기 기대할게요", "손호준 SNL코리아 해태 잘생기고 재치 넘쳐서 정말 좋다", "손호준 SNL코리아, 김현수는 웃길 수 있을까", "손호준 SNL코리아 마지막 회 나온다고?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손호준과 야구선수 김현수의 출연하는 tvN 'SNL코리아'는 오는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손호준 김현수 SNL코리아 (사진=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