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니어리스트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입력 2013-11-21 10:06
골프존은 킹덤과 함께하는 '니어리스트를 찾아라' 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니어리스트 이벤트'는 지난달에 시행한 '킹덤 최강타자를 찾아라'의 후속편으로 킹덤이 세계 4대 주류 품평회 40회 수상을 기념하며 골프존과 공동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기획했습니다.

골프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골프존 리얼 및 비전이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장에서 '킹덤 니어리스트를 찾아라' GLF에 접속, 9번 홀에서 니어리스트에 도전하면 됩니다.

시상도 푸짐하게 마련했다. 니어리스트 3명에게는 타이틀리스트 스틸아이언을 증정하며, 별도로 해당 홀에서 홀인원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골프존 이용권도 제공합니다.

해당 이벤트 18홀 완료 기준, 가장 스코어가 낮은 고객 100명에게도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한편, 골프존은 다음달 9일까지 '매장대회'도 함께 진행합니다.

매장대회는 골프존 시스템을 운영하는 스크린골프장 사업주가 직접 대회를 개최한 후 고객이 사업주가 개최한 해당 대회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사업주와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대회로 가장 많은 라운드 수를 기록한 매장에 골프의류를 증정합니다.

최다 라운드 고객에게는 주말 필드 4인 무료 이용권, 하이브리드 골프채, 골프존 이용권 등을 지급하며 이벤트 시상을 통해 총 60명에게 골프존 이용권을 별도로 제공합니다.

골프존 시스템을 운영하는 사업주라면 누구나 대회를 개설할 수 있으며 골프존 홈페이지(golfzon.com)에 등록된 고객은 누구나 해당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은 여러 개의 매장대회에 중복으로 참가할 수 있으나 1회 참여시 18홀을 모두 완료해야 합니다.

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홈페이지(www.golfz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