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사 주정뱅이, 알고보니 배우 김한종‥명품연기 '눈길'

입력 2013-11-20 16:37
수정 2013-11-20 16:37
'응사 주정뱅이'

'응답하라 1994' 주정뱅이 아저씨로 출연한 배우 김한종이 화제다.



▲ '응사' 주정뱅이(사진=tvN '응답하라 1994' 캡처)

김한종은 지난 16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삼천포(김성균) 고향집의 동네 주정뱅이로 등장해 실감나는 연기를 펼쳤다.

이날 김한종은 뒤늦게 내려온 칠봉이(유연석)에게 "단디해라. 생긴게 마음에 안든다"며 시비를 거는가 하면, "아지매도 나 무시하요? 돈 없다고 무시하요?"라며 설움을 호소했다.

또한 한 밤 중에 죽는다고 바다에 뛰어들며 자신을 구하러 온 칠봉이의 팔을 깨무는 등 난동을 부렸다.

특히 현실인지 드라마인지 헷갈릴 정도의 연기는 보는 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에 방송이 끝난 후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주정뱅이 아저씨로 등장한 김한종에게 관심이 쏠렸다.

김한종은 영화 '통증', '방울토마토',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연극 '코미디 넘버원', '급매 행복아파트 1004호', '보고싶다', 뮤지컬 '두근두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응사' 주정뱅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응사' 주정뱅이로 출연한 배우가 김한종이구나..연기력 짱", "'응사' 주정뱅이, 방송을 보는 내내 너무 놀랐어요. 완전 명품 연기", "'응사' 주정뱅이,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았는데..역시 많은 작품에서 출연했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