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의 광고 캠페인 '따뜻한 잔소리'가 '잔소리 베이비'라는 새로운 형식과 공감가는 내용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잔소리 베이비'의 탄생을 모토로 한 '맨 오브 잔소리' 티저 영상은 지난 8일부터 온라인에 공개되어 일주일만에 3만2천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따뜻한 잔소리' 런칭편 광고는 지난 15일부터 방영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이번달 런칭편을 시작으로 다음 달에는 운동편, 내년 1월에는 재테크편 등으로 이어집니다.
황인정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이번 '따뜻한 잔소리' 광고를 통해 '당신밖에 모르는' 한화생명이 좀 더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