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관상' '소녀', 곰TV 서비스 시작‥ 평점은?

입력 2013-11-20 14:20
'관상 소녀 곰TV'



▲영화 '관상', '소녀' 곰TV (사진= 쇼박스, CJ)

올해 최고의 사랑을 받은 영화 '관상'과 신비로운 분위기로 호평 받은 영화 '소녀'가 곰TV 서비스를 시작했다.

인터넷 미디어 곰TV 측은 "11월 20일부터 '관상'과 '소녀'의 VOD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영화 '관상'은 천재 관상가 내경이 수양대군과 김종서 사이에서 위태로운 조선의 운명을 바꾸려하는 작품으로, 배우 송강호, 이정재, 김혜수, 백윤식, 조정석, 이종석 등 초호화 캐스팅이 돋보인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관상'은 지난 9월11일 개봉해 누적 관객 912만3901명을 기록했다. 네이버 평점 7.94

영화 '소녀'는 스릴러 장르로, 배우 김시후, 김윤혜 주연의 작품이다. '소녀'는 말실수로 친구를 죽게 만든 한 소년과 잔혹한 소문에 휩싸인 소녀의 위태로운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크게 흥행하지는 못했지만 기존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신비로운 분위기와 여운이 남는 연출로 호평을 받았다. 네이버 평점 8.38

'관상' '소녀' 곰TV VOD서비스 소식에 누리꾼들은 "관상 이제 집에서 볼 수 있겠구나", "소녀 보고 싶었는데 잘 됐다", "관상, 소녀 얼마일까", "관상 다시 봐야지", "소녀 김윤혜 예쁘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관상'과 '소녀'는 곰TV에 접속해 4,000원을 결제한 후 다운로드 또는 스트리밍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