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별명, '백마탄'부터 '번개탄'까지 "또 뭐가 있나?"

입력 2013-11-20 11:04
수정 2013-11-20 11:04
'이민호 별명'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김은숙 극본, 강신효 연출, 이하 '상속자들')에서 제국그룹의 서자 김탄으로 출연중인 배우 이민호는 극중 이름에 걸맞는 '탄 시리즈' 별명으로 별명 상속자로 떠올랐다.

온라인 게시판에는 멋지고 귀엽고 엉뚱한 매력의 김탄 캐릭터를 별명으로 그대로 표현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재벌가의 막내 도련님인 김탄의 신분은 신데렐라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백마탄' 왕자이고,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용모는 '조명탄'이다.

하지만 장난기는 '초딩탄', 전교 석차는 '꼴등탄'이다. "내가 잘생긴 게 어제 오늘 일이냐"고 너스레를 떠는 모습은 왕자병에 걸린 '자뻑탄'이다.

차은상(박신혜)의 마음을 알지 못해 방황할 때는'애가탄' 철부지 엄마(김성령)의 돌출 행동에 속이 뒤집힐 때는 '속이탄'이다.

최영도(김우빈)에게 발길질하는 동작은 '박력탄'이고 은상에게 키스하는 속도는 초고속 '번개탄'으로 불리고 있다.

또 은상의 남자관계를 24시간 감시하는 '질투 대마왕'이자 '의처증 꿈나무'이기도 하다.

그밖에도 '빨대눈빛' '진공청소기' '군계일탄' '신세한탄' '탄절부절' 등의 별명이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민호 별명 귀엽네" "이민호 별명 참 센스 있어" "이민호 별명 완전 웃겨" "이민호 별명 은근히 입에 달라 붙는 별명이 많네" "이민호 별명 '상속자들' 많이 보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스타우스)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