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V, '퇴근길' 음원 공개에 일일 라디오 DJ까지

입력 2013-11-20 10:22
그룹 백퍼센트의 유닛 백퍼센트 V( 100% V)가 퇴근길 일일 라디오 DJ로 나선다.



백퍼센트 V는 '퇴근길' 시간에 맞춰 20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일일 라디오 DJ를 맡는다. 이날 정오 신곡 '퇴근길' 음원을 공개하는 백퍼센트 V는 신곡 제목처럼 '퇴근길' 청취자들과 목소리로 만나는 것.

록현 혁진 종환 찬용으로 이뤄진 백퍼센트 4인조 유닛 V는 voice, victory의 의미로 '목소리'에 중점을 두고 결성한 유닛 그룹.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관계자는 "목소리에 중점을 두고 나오는 그룹답게 퇴근길, 대중들과 함께 하고 싶은 마음에 이와 같은 기획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퇴근길'은 이별을 경험한 남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부드러운 멜로디가 편안함을 주는 힐링 발라드 곡이다.

이날 라디오 DJ로 변신하는 백퍼센트 V는 네 멤버가 추천하는 '퇴근길 힐링송'은 물론 '오늘의 DJ! 백퍼센트V 에게 묻는다' 등의 코너와 고객 사연 및 신청곡을 소개하며 달콤한 목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20일 정오 '퇴근길' 음원 및 MV를 공개하는 백퍼센트 V는 오는 22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진다.(사진=티오피미디어)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