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종합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한 MTS를 선보입니다.
대신증권은 펀드와 청약 등 다양한 금융상품 컨텐츠를 강화한 모바일 증권거래 앱 ‘사이보스터치’를 업그레이드하고 새롭게 오픈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MTS를 통해 다양한 금융상품을 거래할 수 있어 고객 스스로가 종합 자산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HTS에서 가능했던 금융상품 컨텐츠를 MTS에서도 그대로 적용해, 금융상품 매매에 필요한 개별계좌 개설부터 ELS/DLS/공모주 청약, 채권투자, CMA가입까지 가능합니다.
또, 적립식 펀드를 통한 자산형성을 위해 펀드 적립식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시장과 개별종목에 대한 다각적인 분석을 할 수 있도록 HTS ‘대신투자포커스’의 핵심 기능인 시장분석 및 업종달력, 파워스펙트럼분석, 시세/지지/저항 분석 등 기능을 추가했고, 더불어 시세를 자주 확인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주식 및 선물옵션 자동주문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신증권 ‘사이보스 터치’를 이용하려면 안드로이드 ‘Play 스토어’를 통해 ‘사이보스 터치’ 앱을 업데이트해 사용하면 됩니다.
정경엽 대신증권 온라인서비스부장은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은 주식이나 금융상품 등 모든 투자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데 초점을 맞춘 앱”이라며, “앞으로도 MTS에 적용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적용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