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이 드라마 제작사와 제휴를 통해 20일 첫 방영되는 KBS2 드라마 ‘예쁜 남자’의 전체적인 뷰티 스타일링에 참여해 드라마 뷰티 디렉터로 활약한다.
피현정은 뷰티 디렉터로서 ‘예쁜 남자’ 출연자들의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등 전반적인 뷰티 컨설팅에 나서게 된다.
이와 더불어 최근 드라마 속 주연들의 뷰티 스타일링 변신도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예쁜남자’ 여주인공이자 가수 아이유는 극중 캐릭터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위해 단발머리로 변신을 감행했다. 또한 통통 튀는 캐릭터에 걸맞은 화사한 피부에 레트 컬러 립으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을 선보여 여성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팜므파탈 매력을 발산할 배우 한채영은 그레이&블랙 컬러 스모키 아이, 코랄 톤의 립 메이크업으로 럭셔리 뷰티 트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장근석은 원작 만화 속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이 밝은 브라운 컬러와 단발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변신하며 진정한 예쁜 남자의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배우 이장우는 극중 자유로운 감성을 갖고 있는 캐릭터에 맞게 쇼트 단발에 웨이브를 준 헤어스타일과 그런지룩을 연출할 예정이다.(사진=KBS, 피현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로필 이미지)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