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야생마'
가수 노라조가 신곡 '야생마'의 다큐멘터리 콘셉트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 노라조 '야생마'(사진=노라조 프로덕션)
노라조는 지난 17일 유튜브를 통해 2차 다큐멘터리 뮤직비디오 '전설의 야생마를 찾아서'를 공개했다.
그동안 '슈퍼맨', '카레' 등 독특한 발상으로 가요계 대표 엽기 듀오로 꼽혀온 노라조가 '야생마' 뮤직비디오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노라조의 '야생마' 다큐에는 경찰, 피부과 의사, 디자이너, 마부 등 다양한 프로페셔널한 전문가들의 등장과 함께 진지한 모습으로 서커스를 탈출한 '조빈 말'의 특이한 증상에 대한 분석과 소견을 내놓은 모습에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다큐에서 흔히 듣던 목소리의 영어 내레이션, 영상미와 스토리, 각 분야 전문가 초빙에 이르기까지 한 편의 고궐리티 작품을 방불케 한다.
특히 다큐 뮤비 속 우수에 찬 얼굴로 등장하는 '반인반마' 조빈말의 모습은 빼놓을 수 없는 개그 포인트다.
귀공자를 연상케 하는 의상으로 진지한 고민에 빠진 반인반마를 연기하는 모습에서 의외로 뛰어난 연기력과 차원이 다른 고퀄리티 개그감을 느낄 수 있다.
노라조 '야생마' 다큐를 접한 누리꾼들은 "노라조 '야생마', 완전 대박이야. 싸이 '강남스타일' 능가할 듯", "노라조 '야생마', 이번을 계기로 세계진출 한 번 노려보자", "노라조 '야생마', 드디어 역작이 나왔구나. 정발 대박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