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석 아내'
배우 고창석의 아내안 배우 이정은이 tvN '응답하라 1994'에 '삼천포 엄마'로 출연해 화제가 됐다.
아내 이정은 씨는 이전에도 고창석이 종종 방송에서 언급하면서 화제몰이를 한 바 있다.
고창석은 올해 초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를 전한 바 있다. 당시 고창석은 아내와의 결혼 과정뿐 아니라 아내가 배우로서 가진 열정까지 전해 눈길을 끌었다. 고창석은 당시 "연기에 대한 아내의 열정이 대단하다"고 밝히며 "연기를 쉬는 동안 자기도 모르게 스트레스를 받더라. 근데 곽경택 감독으로부터 영화 '친구' 출연 섭외를 받고 우울증을 극복한 사람처럼 기뻐했다"고 전했다.
고창석의 아내 이정은 씨는 고창석과 같은 극단에서 연기 활동을 했으며, 1991년 영화 '하얀 비요일'을 통해 데뷔한 후 '좋지 아니한가', '사랑' 등 다양한 작품에 활동했다. 2010년 개봉한 영화 '혈투'에서는 남편 고창석과 극중 부부로 출연하기도 했다.
16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에서는 삼천포(김성균)의 어머니로 등장해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와 함께 예비 며느리 조윤진과 바지락을 까면서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누리꾼들은 "고창석 아내, 열정 넘치는 배우네", "고창석 아내 예쁘고 연기도 잘 하더라", "고창석 아내가 좋은 배우인 건 아는 사람은 다 알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