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대니, MAMA 레드카펫 MC 발탁 "K-POP 스타일 전해"

입력 2013-11-18 11:31
수정 2013-11-18 11:31
'문희준 대니 MAMA 레드카펫 파티 MC'



CJ E&M 측은 18일 "그룹 HOT 출신 문희준, 그룹 원타임 출신 대니가 2013 Mnet Asian Music Awards(2013 MAMA) 레드카펫 파티의 진행자로 확정되어 22일 홍콩을 찾는다"고 밝혔다.

문희준은 그룹 HOT 출신으로 90년대 가요계를 휩쓴 아이돌 1세대로 현재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K-POP 열풍의 원조격인 아티스트.

대니 역시 인기 그룹 원타임 출신으로 2000년대 당시 힙합 열풍을 주도하며 한국 음악의 다양성에 일조했던 레전드 뮤지션이다.

현재 문희준은 Mnet '엠넷 와이드 연예뉴스' 진행자로 대니는 Mnet America '대니 프롬 LA' 진행을 맡고 있다.

한편 매년 화려한 규모와 내로라하는 국내외 톱스타들의 참여로 MAMA 레드카펫 파티 역시 본 행사만큼이나 팬들의 절대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스타들에게는 새로운 패션 경연의 장으로 아시아 팬들에게는 동경의 K-POP 스타들의 스타일을 직접 볼 수 있어 급부상하고 있다.

이에 레드카펫 파티서 선보이는 K-POP 스타들의 패션은 매년 화제를 모으며 아시아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욱이 국내는 물론 해외 스타들도 MAMA를 찾기 시작하며 레드카펫 파티는 글로벌 톱스타들의 스타일을 확인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문희준 대니 MAMA 레드카펫 파티 MC 이번에 누가 눈에 찰라나?" "문희준 대니 MAMA 레드카펫 파티 MC 기대된다" "문희준 대니 MAMA 레드카펫 파티 MC 화려한 패션 보고 싶다" "문희준 대니 MAMA 레드카펫 파티 MC 어떤 조합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