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미, '진짜사나이' 내레이션 참여 '손진영과 특별 인연'

입력 2013-11-17 10:20
'이은미 진짜사나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 가수 이은미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한다.

개성 넘치는 목소리로 20여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은미가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을 통해 냉철한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평소 방송 매체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이은미의 내레이션 참여 소식이기에 시청자들에겐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은미는 구멍병사 손진영과는 특별한 인연이 있다.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에서 도전자로 출연한 손진영의 심사위원이 바로 이은미였던 것. '위대한 탄생'을 통해 손진영에게 따끔한 충고도 불사했던 이은미가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으로 사나이들을 응원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은미의 음성으로 전달되는 이번 주 '진짜 사나이'에서는 독도정찰임무를 완수한 멤버들이 바다 한가운데서 펼쳐지는 해상보급작전과 해군 맞춤형 스포츠 함상족구, 그리고 승조원 전원이 즐기는 단합대회까지 참여하며 광개토대왕함에서의 해군생활을 마무리 지을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은미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 기대된다" "이은미 '진짜 사나이' 해군 벌써 마지막편인가? 아쉽다" "이은미 '진짜사나이' 내레이션 대박이네" "이은미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 이번주도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은미가 내레이션을 맡은 '진짜 사나이' 해군 1함대 편 마지막이야기는 오는 17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사진=이은미 미투데이)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