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젝갓알지 공연취소, 토니안 불법 도박 혐의 불구속기소 때문?

입력 2013-11-15 17:26
'핫젝갓알지 공연취소'

최근 토니안의 불법 도박 파문으로 1세대 인기 아이돌그룹 멤버들로 구성된 핫젝갓알지(문희준, 토니안,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의 콘서트가 전격 취소됐다.



▲ 핫젝갓알지 공연취소(사진=QTV)

공연기획사 쇼플러스 측은 15일 한 매체를 통해 "핫젝갓알지의 콘서트가 부득이하게 취소가 결정됐다"며 "예매처를 통해 곧 공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공연 관계자는 "멤버 한 명을 빼고 콘서트를 강행하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며 "멤버들도 콘서트를 취소하는 쪽으로 의견을 모았다"고 덧붙였다.

당초 핫젝갓알지는 오는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 반포동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첫 콘서트 '레전드 백(Legend Back)'을 개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토니안이 사설 스포츠토토 등을 통한 불법 도박 혐의로 불구속 기소되면서 공연 참석이 어려워지자 결국 공연을 취소했다.

이로 인해 주최 측은 빠른 시일내 공연 취소 소식을 공식 발표하고 티켓 환불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핫젝갓알지 공연취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핫젝갓알지 공연취소 , 이번 콘서트 엄청 기대하고 있었는데..아쉽다", "핫젝갓알지 공연취소, 그냥 4명이서 공연하면 안될까..정말 기대하고 있었는데..크리스마스 계획 다시 짜야되잖아", "핫젝갓알지 공연취소, 당연한 결과지. 토니안이 불법 도박을 했는데..토니안 자숙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