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3-11-15 14:39
수정 2013-11-15 17:42


신발 디자이너 짐 빈센트 르본(Jeam Vincent Lebon)이 2011년 론칭한 롤리가 국내에 론칭합니다. 롤리는 신발 한 족당 바나나 2개보다 가벼운 초 경량신발로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또한 구성이 강한 화이트 아웃솔은 강화 EVA로 제작되어 마모에 강할뿐 하니라 워킹 시 바닥과의 충격을 줄여준다고 합니다.



투미(TUMI)는 세부적인 부분에서 고급스러움을 높인 새로운 프리미엄 컬렉션 아스토(Astor)를 선보였습니다. 아스토 컬렉션은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최고급의 가죽과 원단 그리고 발전된 기술이 혼합되었다고 하네요. ‘T’자 로고의 마그네틱 연결고리, 가죽 핸들 스트랩, 분리 가능한 어깨 끈, 부드러운 베체타 가죽 트리밍과 더 나아진 수납공간이 눈길을 끕니다.



성진모피는 세이블 파이톤 더블 카라 재킷을 내놨습니다. 희소성 높은 세이블과 파이톤 소재를 콤비네이션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된 컬러와 페미닌한 햅번 스타일의 카라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밀란로랭이 팝업스토어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습니다.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관계자는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밀란로랭의 제품이 크게 어필했던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현대백화점 울산(11/15~22), 목동(11/22~24) 롯데백화점 부산점(11/29~12/5)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드민(DEMIN)의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 바이민(BYMIN)이 스트릿 감성의 오버사이즈 코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코트는 둥근 어깨 라인에 박시한 핏으로 멋스러운 실루엣을 자랑합니다. 또한 더블 브레스티드가 활용된 피코트 스타일에 넓은 칼라 디테일이 시크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