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남자 장근석,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 100% "정말 예쁘다"

입력 2013-11-15 10:10
수목 드라마 ‘비밀’ 마지막회가 방영됐다. 이에 11월20일부터 KBS는 ‘비밀’의 후속작으로 배우 장근석과 아이유를 내세운 ‘예쁜 남자’가 방송된다.



드라마 ‘예쁜 남자’는 방영 이전부터 천계영작가의 원작인 만화 ‘예쁜 남자’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11월14일에는 드라마 ‘예쁜 남자’ 제작사가 배우 장근석과 그가 맡은 만화 속 인물인 ‘독고마테’를 비교하는 사진을 공개해 주목 받았다.

사진 속 장근석은 독고마테와 비슷한 조각 같은 외모, 눈빛까지 비슷해 눈길을 끈다. 외모뿐만 아니라 장근석은 만화 속 독고마테의 패션과 스타일링까지 닮아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장근석은 도회적이면서 세련된 슈트패션을 선보여 벌써부터 시청자들로부터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예쁜 남자 장근석, 정말 닮았네!”, “예쁜 남자 장근석, 웬만한 여자보다 더 예쁜 듯!”, “예쁜 남자 장근석, 만화 속에서 금방 튀어나온 것 같네”, “예쁜 남자 장근석, 대박! 싱크로율 100%!”, “예쁜 남자 장근석, 역시! ‘예쁜 남자’하면 장근석이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드라마 ‘예쁜 남자’는 장근석과 함께 아이유, 이장우, 한채영 등이 출연하며 11월20일부터 KBS 2TV를 통해 방영된다. (사진=그룹에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