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승지 전 남자친구'
개그우먼 맹승지의 전 남자친구로 개그맨 김기리가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맹승지가 김기리의 '곰신'이었다는 정황이 포착됐다. '곰신'은 군대 간 남자친구를 기다리는 여자친구를 뜻한다.
14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 '맹승지, 김기리 군 입대 당시도 연애?'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재된 게시물은 2007년 6월 맹승지 미니홈피 속 화면을 캡처한 것이다.
게시글 속 한 남성은 맹승지에게 '슬퍼하는 것 만으로도 입대하는 사람에게 정말 큰 힘이 돼요. (김)기리는 어디서든 잘하는 놈이니 크게 걱정마시구요'라는 글과 경남 진해시 경화동 신병교육대대 주소가 적혀 있다.
이어 '여자 친구 편지 한 장이 밥이고 잠이에요. 많이 쓰세요. 그럼 파이팅'이라고 덧붙이며 김기리가 입대 후에도 맹승지와 연인 관계였음을 암시하고 있다.
앞서 맹승지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유명 개그맨이 된 전 남자친구의 실명을 언급했지만 방송에서는 묵음처리 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기리와 맹승지의 미니홈피를 조사해 두 사람이 주고받았던 과거 댓글들을 포착하며 두 사람이 연인이었음을 주장했다.
한편 김기리 측은 한 매체를 통해 "방송을 봤지만 우리로서는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다"며 "얘기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닌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맹승지 측은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전 남자친구로 계속 언급되고 있는 김기리 측에 죄송하다는 말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맹승지 전 남자친구 김기리 맞아?" "맹승지 전 남자친구 대체 누구야" "맹승지 전 남자친구 '라디오 스타' 사생활은 보호해줘" "맹승지 전 남자친구, 김기리라 해도 다른 사람이랑 연애중인데 그만 합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맹승지 미니홈피,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