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정담' 차현정 누구? 수수+청초 매력 물씬 '눈길'

입력 2013-11-14 17:17
수정 2013-11-14 17:16
배우 차현정의 스틸 컷이 화제다.



차현정은 영화 '청춘정담'(문인수 감독, 디마픽쳐스 제작)에서 3포 세대를 대표하는 성주 역으로 출연한다. 성주는 회사에도 잘리고 무직인 남자친구와 결혼 전에 임신을 하는 캐릭터다.

이를 예고하듯 공개된 사진 속 차현정은 긴 생머리카락에 화장기가 거의 없는 민낯에 가까운 모습으로 청초한 느낌을 살리는 한편, 간편한 캐주얼 차림으로 수수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SBS 드라마 '산부인과' JTBC 드라마 '여자가 두 번 화장할 때' KBS2 드라마 '아이리스2' tvN 시트콤 '환상거탑' 등에서 도시적인 마스크와 이지적인 분위기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왔던 차현정은 '청춘정담'을 통해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완전히 대조되는 모습으로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청춘정담' 차현정 연기가 궁금해지네" '청춘정담' 차현정 어떤 모습일지 기대된다" '청춘정담' 차현정 아! 이 사람이었어?" "'청춘정담' 차현정 여전히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청춘정담'은 군 입대 하루 전, 여자친구와 첫 경험을 다짐한 20대 초반의 커플과 서른을 앞두고 3포 세대(현실적인 문제로 연애, 결혼, 출산 포기해야만 하는 세대)여야만 하는 커플이 만나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로 송삼동 고경표 차현정 한서진 등이 출연한다. 21일 개봉 예정.(사진=싸이더스HQ)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