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이 선택하는 자연스러운 눈성형, 비절개눈매교정

입력 2013-11-14 15:53
수정 2013-11-15 11:08
외모에 대한 관심을 잠시 접어두고 학업에만 열중했던 고3수험생들이 수능이 끝나면서 자신감 있는 외모를 갖기 위해서 성형외과를 찾아오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많은 성형외과에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에게는 놓치기 아까운 기회이기 때문이다.

대학 입학 전에 자연스럽게 예쁜 외모를 완성하기 위해서 이미 많은 학생들이 상담을 받고 있으며 친구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그렇다면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그들의 첫 번째 성형수술은 무엇일까?

압구정에 위치한 MVP성형외과의 현경배 원장에 의하면 눈성형, 코성형 그리고 사각턱 수술을 받기 위해서 내원하는 예비 대학생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쌍꺼풀수술 등의 눈성형은 굳이 예비 대학생이 아니 여도 많은 사람들이 첫 번째 성형으로 선택하는 부위이다. 첫 인상을 결정하는데 있어 큰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눈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자연스럽게 예쁜 눈을 만들 수 있는지 알아보자.

예전에는 특정 연예인의 외모를 따라하는 등 특정 부위에 국한된 성형수술이 대부분을 차지했지만 최근에는 흉터를 원천 봉쇄하면서 주변과의 조화를 고려한 성형이 주를 이루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에는 기본적인 쌍꺼풀수술 뿐만 아니라 비절개눈매교정과 앞,뒤,밑트임 수술을 함께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현경배 원장은 “얼굴형, 눈의 가로세로 길이, 미간, 좌우대칭, 피부두께 등을 모두 고려하고 얼굴의 전체적인 이미지와의 조화를 고려하여 수술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다양한 케이스를 경험한 숙련된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 것이 재수술 없이도 자연스러운 눈매를 만드는 지름길이다.“ 라고 당부했다.

어렵게 첫 번째 성형을 결정한 수험생들이라면 더욱 수능이벤트에 무작정 성형외과를 결정하기 보다는 안전성과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경험이 많은 성형외과를 찾는 것이 바람직한 선택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