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Joy to Share’ 연말 시즌 제품 출시

입력 2013-11-14 14:30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www.cafeartisee.com)가 연말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및 캔들, 테디베어 등 시즌 제품을 대거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JOY TO SHARE’라는 캠페인 주제로 선보인 이번 시즌 제품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과 캔들 2종, 다이어리 2종, 테디베어 7종, 도기세트 2종, 스페셜 에디션 카드 등이다.

먼저 케이크 4종은 모두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구성 되었다. 정통 초콜릿 케이크에 루돌프 등을 장식한 ‘크리스마스 포레스트’, 삼각형 케이크 위에 별 모양의 초콜릿과 슈가 파우더로 트리 느낌을 살린 ‘위시트리’, 눈사람 마카롱으로 아이들을 겨냥한 ‘스노우맨 레드벨벳’, 제철 생딸기를 듬뿍 얹은 ‘스트로베리 인 스노우’ 등 총 4종이다.

아티제는 14일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예약 고객에게는 음료 1+1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정 판매 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는 12월 18일부터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천연 소이캔들 2종은 지난 여름 프로모션 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구성되었으며, 처음 출시되는 다이어리는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타탄체크와 민트블루 테디베어, 크리스마스 일러스트로 장식된 도기세트 2종도 함께 출시했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기프트카드는 5만원, 10만원 이상 충전 시 각각 테디베어 키링과 크리스마스 소이 캔들을 증정한다.

아티제는 나누는 기쁨을 전하는 “Joy to Share” 캠페인을 기념해 1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아티제는 12월 말까지 11만원 상당의 아티제 다이어리와 도기세트 등 약 25,000명에게 시즌 제품 및 음료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