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11-13 16:36
수정 2013-11-14 15:54


바비브라운이 관능적이고 세련된 눈매를 위한 스모키 아이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스모키 아이 컬렉션은 인도 등지의 아시아 남부에서 여성들이 눈 주위에 검게 바르는 화장품의 일종인 카잘(Kajal)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또렷하고 강렬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스모키 아이 카잘 라이너는 야자핵과 과일왁스성분, 고농축 피그먼트를 배합한 ‘카잘 페이스트’를 함유해 실크처럼 매끄럽게 발리는 것은 물론, 컬러가 깊고 풍부하게 발색된다고 합니다. 스모키 아이 마스카라는 고농축 ‘카잘 피그먼트’를 듬뿍 함유해 바르는 순간 진한블랙 컬러로 발색이 되며 강력한 볼륨감과 확실한 롱 래쉬 기능을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치커리 뿌리 추출물과 고무 왁스, 오일이 블렌드된 포뮬라의 마스카라 액이 속눈썹에 골고루 발려 볼륨감을 극대화하면서도 뭉치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스킨푸드가 아르간오일과 실크 성분이 들어있는 아르간오일 실크 헤어라인을 출시한답니다. 아르간오일 실크 헤어라인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르간오일 실크 헤어 샴푸는 두피와 모발을 깔끔하게 클렌징 해주고 아르간오일 실크 헤어 컨디셔너는 기초 관리 단계에서부터 거칠고 건조해진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아르간오일 실크 헤어 미스트는 푸석푸석해진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가꿔주고, 아르간오일 실크 헤어 영양 크림은 영양이 풍부한 크림타입으로 거칠고 손상된 모발을 차분하고 부드럽게 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조 말론 런던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최고의 선물이 될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출시합니다. 다양한 가격대의 매력적인 구성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동화 속 황홀한 마법의 나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신비롭고 로맨틱한 기프트 세트라고 하네요. 코롱 컬렉션은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 코롱 5종을 작은 사이즈의 9ml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고, 여행용 캔들 컬렉션은 서로 다른 향의 여행용 캔들 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 홈 제품들만을 담은 홈 컬렉션은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선물로 보이네요.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에서 눈길을 끄는 조 말론™ 트루소는 세 가지 유니크한 향의 코롱과 넉넉한 사이즈의 디럭스 캔들 2종이 고급스러운 블랙 하드 케이스에 담긴 진귀한 컬렉션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샤라샤라가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샤랄라 데이'를 진행합니다. 샤랄라 데이는 매 월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실시되는 샤라샤라의 브랜드 데이로, 멤버십 회원들에게 최고 50%의 가격 할인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정기 이벤트라고 하네요. 이번 샤랄라 데이는 소셜 커머스 위메프와 쿠팡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가 동시 실시된다고 합니다. 샤라샤라의 일부 인기 아이템이 매장에서와 동일한 할인 혜택으로 적용되며,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핸드크림, 립 밤, 바디로션 뿐만 아니라 마스카라, 립스틱 등의 신제품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핑크색 재킷을 입은 꽃미남 모델 '샤방 보이'들의 거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하네요.



바이오-오일이 연말 모임 시즌을 맞아 ‘당신의 모임을 응원합니다’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자신이 속한 모임에 대한 소개와 함께 모임 인원수만큼 댓글 혹은 사진을 찍어 올려주면 자동 응모 된다고 합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에게는 응모한 모임 인원수만큼 한 달 분량의 바이오-오일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당첨자는 29일 바이오-오일 페이스북에서 발표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