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밤샘촬영'
▲고아라 밤샘촬영 (사진= SM 페이스북)
배우 고아라가 '응답하라 1994' 밤샘촬영 중 야식을 먹는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12일 고아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촬영장에서의 연기자 고아라! 스태프 들이 챙겨주신 야식 덕분에 힘을 내어 밤샘 촬영을 무사히 끝마쳤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고아라는 빨간색 패딩을 입고 다 먹은 야식 그릇을 손에 들고 있다. 눈을 감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며 야식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극 중에서 고아라가 맡은 성나정은 이상민의 팬인데 고아라가 야식을 인증한 방에는 '서태지와 아이들' 포스터가 붙어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고아라 밤샘촬영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아라 밤샘촬영에도 피부 좋네", "고아라 밤샘촬영 야식 먹어도 살이 안 찌나", "고아라 밤샘촬영 설마 미래 남편 방인가?", "고아라 밤샘촬영 윤진이 방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응답하라 1994'는 1994년을 배경으로 지방 사람들의 눈물겨운 상경기와 농구대잔치, 서태지와 아이들 등의 사회적 이슈를 담은 드라마다. 정우, 고아라, 유연석, 김성균, 도희, 바로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