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프리시즌 돌입, 시즌4 앞두고 보상 지급 완료..승리의 엘리스 획득

입력 2013-11-12 17:46
'롤 프리시즌'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시즌3를 마감하고 프리시즌에 돌입했다.



▲ 롤 프리시즌(사진=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11일 23시 59분 날짜가 12일로 넘어가는 순간 랭크 게임을 중단시키고 보상 지급 작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후 12일 오전 공지사항을 통해 "시즌 3 보상 지급이 완료되었으며 랭크 게임을 다시 활성화 시켰다"며 "잠시 휴식기를 가진 후 프리시즌을 맞이할 예정이며 프리시즌과 관련된 부분은 추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라이엇게임즈는 "시즌3의 보상 내역으로 브론즈 티어는 '시즌3 소환사 아이콘'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실버 티어는 브론즈 티어의 보상과 함께 '소환사 정보창 배너 테두리', '로딩화면 테두리', '승리의 와드스킨'을 보상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골드부터 챌린저 티어까지는 실버의 보상과 함께 '시즌3 메달' 과 '승리의 챔피언 스킨(엘리스)'을 획득 할 수 있다.

롤 프리시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 프리시즌, 얼마나 바뀌었을지 궁금해..빨리 하고 싶다", "롤 프리시즌, 나도 이번에 보상받을 수 있겠네", "롤 프리시즌, 빨리 하고 싶어..못참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라이엇게임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이 한국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