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메이킹영상'
▲상속자들 메이킹영상 (사진= SBS)
'상속자들' 메이킹 영상 속 주인공들의 귀여운 모습이 화제다.
12일 SBS 공식 트위터에 "줄 수 있는 게 이 현장밖에 없다~ 가진 거라곤 이 메이킹밖에 없다~ 여러분께서 주신 김탄(이민호)과 최영도(김우빈) 싸움 메이킹에 대한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려 차은상(박신혜)과 이보나(크리스탈) 컷 살짝 공개합니다. 계속 상속자들 사랑해주실거죠?"라는 글과 함께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9회에서 이민호와 김우빈의 싸움 장면 촬영 현장이 담겨있다.
싸움 소식을 듣고 차은상(박신혜)과 이보나(크리스탈)이 놀라 달려오는 연기가 이어졌고, 촬영 중간에 웃음이 터진 크리스탈의 모습이 그려졌다.
크리스탈은 왜 웃었냐는 질문에 "비밀이에요~"라며 귀여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박신혜는 "'상속자들' 촬영 현장은 배우들이 다들 젊은 친구들이 많아서 즐겁다. 또래다 보니 생각도 비슷하고, 촬영하면서 의견도 많이 제시하고 있다. 보는 분들도 활기찬 기운을 느낄 것 같다. 남은 회도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크리스탈은 인터뷰 요청에 쑥스러워하며 "안녕하세요. 시청자 여러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박신혜와 크리스탈은 단짝친구처럼 "이보나" "야" 등의 호칭으로 돈독함을 과시했다.
한편 SBS '상속자들'은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크리스탈, 김지원, 박형식, 강민혁 등이 출연하며,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