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상

입력 2013-11-07 18:04
수정 2013-11-07 18:11


귀족 화장품 에비던스 드 보떼(EVIDENS DE BEAUTE)가 국내 공식 출시됩니다. 에비던스 드 보떼는 프랑스 귀족출신인 샬레드와가 일본 아나운서 출신인 와이프 나카무라 에리코의 민감한 피부를 해결해주기 위해 아내만을 위한 화장품을 개발한 것으로 그들만의 러브 스토리가 담긴 브랜드라고 하네요. 자체 개발한 ‘QAI 콤플렉스’라는 성분은 트리플 콜라겐과 코엔자임 Q10, 아미노산과 멀버리 추출물의 복합제로 피부 재생은 물론 세포의 수분력을 높이고 외부 환경에 대한 피부의 저항성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프랑스 남부 알프스 접경 지역의 온천수인 ‘오드라푸(Eau de la Foux)’와 프랑스 향수 제조의 중심지이자 휴양지인 그라스에서 장미, 재스민, 수선화 등을 직접 채취한 향을 첨가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FAB(First Aid Beauty)가 가을철 민감해진 피부를 지킬 수 있는 ‘울트라 리페어 크림’ 스몰 사이즈를 출시했습니다. FAB 울트라 리페어 크림 스몰 사이즈는 170g 점보 사이즈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특별 출시돼 한국에서 가장 먼저 판매 중이라네요. 여성의 한 손에 들어갈 만큼 아담한 크기로 외출 시 갖고 다니며 덧바르기 좋아 보입니다. FAB의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데일리 고보습 크림으로, 안전성이 의심스러운 성분은 철저히 배제하고 오랜기간 검증된 성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출시 기념으로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11월 한달 간 10% 할인 판매됩니다.



아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돌리윙크가 8일부터 30일까지 드러그스토어 분스와 롭스에서 미니 아이브로우바 및 메이크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매장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눈썹 정리 서비스를 비롯해 간단한 메이크업 수정과 돌리윙크 제품을 활용한 풀 아이메이크업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매장에서 돌리윙크 인조 속눈썹을 구매할 경우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인조 속눈썹 활용 노하우를 직접 배워볼 수 있는 1대1 메이크업 강좌를 함께 운영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킨푸드는 17일까지 대입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뷰티 시사회 초대권과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영화 ‘결혼전야’와 함께하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수험표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킨푸드 로드숍 매장으로 수험표를 가지고 방문, 응모 번호가 적힌 쿠폰을 받아서 스킨푸드 홈페이지 이벤트 란에 응모 번호를 넣으면 접수가 완료된다고 하네요. 뷰티 팁도 듣고 영화도 볼 수 있는 ‘결혼전야’ 뷰티 시사회 초대권과 ‘결혼전야’ 영화 예매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뷰티 시사회 초대권은 모두 90명에게 1인 2매씩, 영화 예매권은 250명을 추첨해 1인 2매씩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소망화장품이 연말을 맞이해 7일부터 10일까지 뷰티크레딧 온-오프 매장에서 ‘뷰티크레딧 2013 굿바이 빅세일’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다나한, RGII 등 소망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뷰티크레딧에서만 판매되는 전용제품은 40%, ‘다나한 효용’ 라인을 포함한 일부 품목들은 스페셜 할인가를 적용해 50% 다운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