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에서 애슐리 클래식매장 중 11개 매장에서 메뉴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2배의 가치, 2배의 혜택, DOUBLE ASHLEY’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1개의 클래식 매장에서 동일한 가격으로 새로운 한정 메뉴들을 추가로 맛볼 수 있는 두배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
A형은 쫄깃한 특제 바비큐 소스와 함께 오븐에 구워낸 폭립이 무제한 제공되며, 청주홈플러스점, 대전둔산홈플러스점, 진해롯데마트점, 대구율하롯데마트점에서 시행된다.
B형은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특제양념소스에 재워, 오븐에 구워낸 불고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한 쌈 채소와 버라이어티 쌈장과 꽃 쌈밥 등이 있는 쌈존이 배치되어 그 동안 애슐리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특별한 메뉴들로 폭넓은 고객층에게 어필할 수 있게 되었다. 시행 매장은 가양홈플러스점, 부평2001아울렛점, 철산 2001아울렛점, 수원병점홈플러스점으로 총 4곳이다.
인천중동홈플러스점, 인천가좌홈플러스점, 하남홈플러스점에서 만나 볼 수 있는 C형은 그릴존에서 불고기를 직접 구워 고객에게 제공되는 LIVE불고기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고, 이와 더불어 신선한 쌈존도 추가된다.
또한, W매장에서 인기 있는 사각피자존은 이번 A,B,C형 모든 타입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디저트류의 감귤주스가 추가로 제공되고 스타케이크존도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한편, 애슐리 홈페이지 “베스트 더블 애슐리” 선정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애슐리 샐러드바 식사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