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 속 대박 할인 박스 등장 '스마트 체험박스' 인기

입력 2013-11-07 11:18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스마트 체험박스(SMART REVIEW BOX)'는 코스메틱 제품과 어린이 영양 간식 등 다양한 상품을 80%가 넘는 파격적인 할인가로 체험할 수 있는 11월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호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의 BB크림 정품을 비롯해 가을철 보습을 돕는 어린이 립보호제, 친환경 영양간식, 유해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안전 물티슈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5만 5천원 상당의 7가지의 상품을 단돈 9,900원에 받아 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브라이트닝 밤'은 스킨 케어와 선크림 기능까지 갖춰 출근 준비로 바쁜 여성들을 위한 신속 메이크업 제품이다. 고밀착 포뮬라로 피부 잡티나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고 번들거림 없이 화장을 오래 지속시킨다. 리페어 워터와 디펜스 파워 콤플렉스의 방어막 효과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함소아제약의 '하마짱 밀크온'은 우유를 못 마시거나 잘 먹지 않는 어린이들에게 좋다. 칼슘과 비타민D가 함유돼 있어 뼈를 튼튼하게 하고 성장에 도움이 된다. 장 건강에 좋는 식이섬유도 함유돼 있다. 초록나무의 '아침에 마시는 사과즙'은 어린이를 위한 친환경 간식이다. 합성첨가물, 설탕은 물론 물도 전혀 넣지 않은 착즙 주스로 올해 수확한 저농약 인증 사과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그 밖에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는 천연 식물성 성분이 함유된 어린이용 립보호제 '뽀로로 베이비 립크린'과 12가지 유해성분을 제거한 에이제이의 '스마티슈' 등이 포함돼 있다. 엄마용 제품으로는 몸에 좋은 강황의 함량을 높인 오뚜기 '백세카레'와 다양한 육아정보를 접할 수 있는 '맘앤앙팡' 11월호 등이 있다.



‘스마트 체험박스’는 주로 아이들과 주부들을 위한 실생활용품과 식품 등의 다양한 정품과 샘플을 매달 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받아 써 볼 수 있는 정기구독형 체험상자다. 네이버 카페와 매일유업, 남양유업, 보령메디앙스 등의 어린이 전문 온라인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