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기하가 로맨틱한 남자친구로 변신했다.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 측은 6일 방송될 장율(장기하)과 노수영(서예지)의 달콤한 첫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들 커플이 함께 산책을 하며 데이트를 하던 중 장율이 무릎을 꿇고 수영의 신발 끈을 다정하게 묶어주고 있다. 그 동안 수영에게 시종일관 무관심한 모습을 보여왔던 장율은 이전과는 다른 로맨틱한 모습으로 보는 이의 마음까지 두근거리게 한다. 이 외에도 평창동 부잣집 노씨 일가의 막내딸 수영이 허름한 포장마차에서 장율과 함께 저녁을 먹는 모습도 공개돼 이들의 첫 데이트가 어떨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감자별' 15회에서는 수영이 장율에게 적극 대시하는 모습이 그려져 화제를 모았다. 클럽에서 우연히 장율을 만난 뒤 첫 눈에 반한 수영은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직접 장율의 집 앞을 찾아갔다. 수영은 장율에게 "그쪽에게 호기심이 있어요. 우리 사귀어요"라며 먼저 고백했다.
수영의 돌직구 고백에도 아무런 반응 없이 무뚝뚝하고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던 장율은 방송 말미에 수영에게 '사귀는 걸로'라고 문자를 보내며 수영의 제안을 받아들여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이에 '감자별'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부터 장기하와 서예지가 본격적인 연인 연기를 선보인다"며 "자유분방하고 변덕스러운 수영과 다른 사람들보다 반 박자 느리게 반응하는 장율이 극과 극 성격의 커플로 등장해 웃음을 유발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기하 신발끈 러브신 기대된다" "장기하 신발끈 러브신 서예지와 첫 데이트 본방사수" "장기하 신발끈 러브신 대박 로맨틱하다" "장히가 신발끈 러브신 서예지랑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감자별 2013QR3'는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이다. 매주 월~목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