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소규모 분식창업은 “김가네”가 대세

입력 2013-11-05 16:19


㈜김가네는 1994년 대학로에 등장한 이래로 430여 개가 넘는 점포를 오픈하며 지금까지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분식프랜차이즈다. 이런 김가네 김밥은 계속되는 경기불황 속 창업을 하고 싶지만 엄두가 나지 않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창업주에게 소자본, 소규모 분식 창업 김밥 창업 성공 브랜드로 관심 받고 있다.

33㎡의 작은 규모의 점포로 시작할 수 있으며 33㎡기준 4,300만원으로 창업 비용이 저렴하여 운영단가도 매우 합리적이라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김가네의 이점은 예비 창업주가 고민하고 있는 경제적인 부분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알찬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창업을 처음 접하는 예비 창업주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였는데 첫 번째로 일일 배송 시스템이다. 각 매장마다 동일한 맛과 품질을 위하여 본사에서 직접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가 배송되는 당일 직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 번째로 조리 및 서비스 교육이다. 김가네 전 메뉴의 조리법과 식품 관리는 물론 고객을 위한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은 김가네의 맛과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있다.

세 번째로 미스터리 쇼퍼제 도입이다.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내부모니터요원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하여 각 매장의 상품의 질과 서비스를 객관적이고 명확하게 평가하여 문제점을 개선하는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그 밖에도 ㈜김가네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외식산업 트렌드에 앞서 나가기 위해 신메뉴 개발은 물론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더불어 전반적인 브랜드 리뉴얼로 김가네 창업주의 운영편의성과 안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김가네는 오랜 전통과 명맥을 이어나갈 수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분식 창업주의 관심과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imgane.co.kr) 또는 1588-718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