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브★검색어] 08:21 GOD, 개리 사심, 타블로

입력 2013-11-04 08:46


[다음 실시간 이슈 검색어]

1. 요르단공주 2. GOD 컴백 3.이석재 사의표명 4. 개리 사심 5. 로또570회 당첨번호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타블로 2. 송소희 3. god 4. 로또당첨번호 5. 김나희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이 시각 화제는 단연 그룹 GOD 컴백입니다. 4일 이데일리는 "god는 내년 3월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god는 현재 앨범 준비를 위해 몇몇 작곡가와 작사가 등 관계자들과 미팅을 갖고 있다"고 단독보도했습니다. 또한 측근의 말을 인용해 "팀 해체가 공식화된 게 아니었기 때문에 언제든 다시 활동할 수 있는 여지가 있었다. 멤버들이 오랜 고민 끝에 데뷔 15주년을 맞는 내년 3월 음반 발표를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god는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가 소속된 그룹으로, 1999년 '어머님께'로 데뷔했으며,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거짓말' '길'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완전체로 복귀하는 건 꼭 10년 만의 일이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리쌍 멤버 개리 사심 역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는 배우 윤제문, 그룹 빅뱅 멤버 탑, 배우 김유정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로시 남매와 오즈 원정대 레이스'가 펼쳐졌습니다. 송지효와 김종국은 용기없는 사자로 변신했습니다. 이날 멤버들은 한 명만 차에 탈 수 있다면서 2행시 짓기를 요청했습니다. 먼저 김종국은 '사자'로 "사, 나 사라고. 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송지효는 "사. 자"라고 말하며 김종국과 똑같은 이행시를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때 월요커플 개리는 "얼마예요? 얼마면 삽니까?"라며 "살 수 있을 때 사야지"라고 사심을 드러내 웃음을 줬습니다.

타블로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3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와 배우 강혜정의 딸 이하루가 등장했습니다. 이날 엄마 없이 딸 하루와 48시간을 보내게 된 타블로는 YG 사옥을 방문했습니다. 이때 방송인 정형돈과 우연히 마주쳤고 정형돈은 "아들이지? 잘 생겼다"라며 하루를 칭찬했습니다. 뒤늦게 이하루가 딸임을 알게 된 정형돈은 깜짝 놀라며 "진짜 딸이냐"고 타블로에게 확인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타블로는 종종 사람들이 잘생긴 아들로 오해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후 타블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 이하루 양의 사진입니다. 형돈 형! 머리 묶으면 딸 맞죠'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루는 머리를 묶고 깜찍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습니다.(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