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블랙마틴싯봉, 1일 할인행사 및 신제품 출시에 누리꾼 관심↑

입력 2013-11-01 13:46


▲블랙마틴싯봉 론니데이(위)/ 스타벅스 (아래) (사진= 블랙마틴싯봉, 스타벅스 홈페이지)

프랑스 패션잡화 브랜드 블랙마틴싯봉과 커피전문점 스타벅스가 11월 1일 할인 행사를 진행해 화제다.

1일 블랙마틴싯봉은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론니데이(Lonely Day)' 행사를 열고 인기 아이템인 '론니슈즈'를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론니데이는 일 년 두 번, 11월 1일과 1월 11일에 진행되는 할인행사로 론니슈즈 1세트(3족)를 사면 1세트를 더 받을 수 있게 구성됐다.

론니슈즈는 일반적인 구두와 달리 3족이 한 세트로, 같은 모양의 신발 1 켤레와 다른 모양의 신발 1족으로 구성돼 있다. 신발 착용자의 기분에 따라 한 켤레의 신발을 신거나 서로 다른 디자인의 신발을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론니데이 홈페이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오후 11시부터 오전 1시까지 매일 2회 팝업창에서 행사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시간제한 없이 1+1 상품을 판매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메뉴 3종을 출시했고 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

1일부터 판매한 새로운 음료는 '크리스마스 쿠키 라떼' '토피 넛 라떼' '모카 프랄린'이다.

또한 스타벅스 매장에서 티머니 및 모바일 티머니로 간편한 결제가 가능해졌다.

우선 티머니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전체 제조음료 대상(일부품목 및 일부매장 제외)으로 무료 사이즈 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티머니로 1만원 누적 결제 시에는 SMS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발송해준다. 이는 선착순 5천매이며 행사 기간 중 최대 20회까지 지급받을 수 있으며, 매장 구분 없이 누적 결제 금액으로 제공하며 지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