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용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대표 이충구)는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미니 헤어 스타일러 카테고리 '테이크 아웃'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유닉스전자 테이크아웃은 11월 2일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를 시작으로 11월 내 올리브영 전 지점에 입점될 예정 입니다.
'테이크 아웃'은 10대~20대 여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출시하는 유닉스전자만의 새로운 미니 헤어 스타일러 카테고리로, 휴대가 용이한 초소형·초경량 본체를 채택해 언제 어디에서나 쉽고 빠르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테이크 아웃'은 미니 플랫 아이론, 미니 멀티 아이론, 미니 라운드 아이론, 미니 웨이버, 미니 드라이어, 소프트 헤어롤 등 생머리와 웨이브, 앞머리, 가벼운 수정 등이 가능한 6가지 컨셉의 9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김소영 유닉스전자 마케팅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헤어스타일도 메이크업처럼 장소와 컨셉에 따라 트렌디하고 간편하게 수정하고 싶은 1020 여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휴대성과 디자인 만족도를 높여 외출시 필수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라며, "이·미용가전 전문기업으로서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 글로벌 헤어 스타일러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유닉스전자는 오는 11월 2일~3일 양일간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신제품 테이크 아웃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현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테이크 아웃의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SNS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테이크 아웃을 활용한 셀프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 입니다. 문의: 1577-0569 (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