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국내 최초 오프라인 매장 ‘원액기 정품 등록 프로모션’

입력 2013-10-31 11:14
원액기 NO.1 브랜드 휴롬(대표이사 정영두)이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원액기 HD-WWF09 모델 구입하는 고객에게 네오플램 향균도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휴롬 HD-WWF09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HD-WWF09 모델은 전국 약 2000여 점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전용 모델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오프라인 채널로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하아미트, 전자랜드, 삼성 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등이 있습니다.

'휴롬 정품 등록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매장 고객 확대를 위해 휴롬이 준비한 최초 오프라인 전용 프로모션으로, 11월 1일부터 12월 31일 내 매장에서 'HD-WWF09' 모델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2014년 1월 15일까지 휴롬 홈페이지(www.hurom.co.kr) 또는 QR코드에 접속해 '사은품 신청하기'를 클릭, 정품을 등록하면 완료 됩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롬 홈페이지 이벤트 안내 페이지 또는 QR코드 참조)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네오플램의 '향균 인덱스 도마'는 블루, 화이트, 그린 3가지 컬러로 식재료를 구분하여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마이크로밴사의 향균성분이 함유돼 미생물 번식을 차단하고 반영구적으로 향균효과가 지속됩니다.

조대환 휴롬 국내영업본부장은 "오프라인 매장은 홈쇼핑 방송의 한계인 시공간적인 제약을 극복하며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우수 중소기업 제품이자 친환경 주방용품으로 사랑 받고 있는 네오플램과 함께 해 두 기업 모두가 상호 윈윈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