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 www.fila.com)가 스니커즈를 신은 것처럼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해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스노우 조거(Jogger) 스타일의 여성용 부츠 '스캠퍼(SCAMPER)' 를 2013년 겨울 신제품으로 출시했습니다.
'스캠퍼'는 특유의 디자인을 통해 한겨울에도 운동화를 신은 듯 편안하게 착화할 수 있는 제품으로, 퍼와 인조가죽 등 보온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해 추위로부터 발을 보호하며 겨울철 활동성 또한 높였습니다.
아이보리, 카키, 다크그레이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각 컬러마다 다른 소재 구성을 통해 보다 감각적인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것이 장점. 갑피 전반의 코드타입 슈레이스 매치, 컬러마다 메탈 비죠와 스토퍼, 가죽패치와 와펜 등 소재를 사용해 내추럴한 아웃도어 모티브를 살렸습니다.
이 밖에도 약 5cm 정도 내장형 깔창 효과가 있어 키가 작은 여성이라면 키가 커 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만 9천원.
휠라 관계자는 "'스캠퍼'는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