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호영 강남 규림 한의원 원장이 탤런트 노현희씨가 진행하는 ‘힐링라이프’ 캠페인에 ‘힐링멘토’로 참여한다.
강남 규림 한의원은 지난 7일 규림 한의원 압구정점에 방문한 노현희씨가 성원장에게 힐링멘토 인증패를 수여했다고 30일 밝혔다.
‘힐링라이프’ 힐링멘토 중 닥터멘토로 참여하게 된 성호영 원장은 앞으로 힐링라이프의 자문단으로 활동하면서 성형 부작용 및 치료 실패로 고통 받는 환자를 지원하는 한편, 올바른 성형문화 정착에 이바지하게 된다.
특히 한방성형 및 성형 후 붓기 등 부작용 치료 및 관리 전문가인 성 원장은 부작용 사례를 종합한 힐링프로그램을 개발, 실제 부작용 피해자들을 대상으로 상담 및 자문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성 원장은 “힐링멘토로 참여하게 된 전문의들이 각자의 전공을 특화시켜 종합적인 힐링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라면서 “성형 부작용으로 인해 정신적?육체적 고통을 받고 있는 환자들이 정상적인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힐링라이프’는 한방성형 중독과 성형 후 붓기 등 부작용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며 잘못된 성형 인식을 바로잡고, 올바른 성형 문화 정착을 위한 공익 캠페인이다.
노현희씨는 과도한 성형을 지양하고 올바른 성형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지난 4월 출범한 ‘힐링라이프캠페인’에서 훌륭한 ‘스타 멘토’로 맹렬한 카운슬링 및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