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불청객 피부건조 '수분 미스트'로 잡자!

입력 2013-10-30 14:03


최근 건조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피부의 각질층은 두꺼워지고 이로 인해 수분공급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건조한 피부는 오랜 시간 공을 들여 메이크업을 하더라도 화장이 뜨거나 피부가 푸석푸석해 보이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스킨케어 제품을 충분한 발라서 수분을 보충해주고, 수시로 미스트를 뿌리는 것을 권한다. 미스트를 뿌리면 일어난 각질을 진정시키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화장이 갈라지는 것을 막아주며 수정화장이 보다 잘 먹게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퓨어힐스의 프로폴리스 50 볼륨 미스트는 프로폴리스추출물이 50% 함유되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미스트. 관계자는 “천연 에센셜 오일 13가지가 2중층으로 블렌딩 되어 있으며 피부진정 및 피부 보호력 향상, 촉촉함 유지, 노화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은은하게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고, 미백·주름개선 기능까지 있다고 한다.

BRTC의 쟈스민 에코 미스트는 쟈스민 추출수를 비롯한 에코서트 승인을 받은 식물성 원료를 풍부하게 함유하여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미스트다.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피부 자극 진정 블루피토컴플렉스 특허성분을 함유하여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고 한다.(사진=퓨어힐스, BRTC)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