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히든싱어2' 출연, "나랑 비슷한 목소리가 있을까?"

입력 2013-10-29 18:31
'윤도현 히든싱어'



가수 윤도현이 JTBC '히든싱어2'에 출연한다.

윤도현은 2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내일 '히든싱어' 녹화인데 정말 저랑 비슷한 목소리가 있을까? 하는 의심이 아직'이란 글로 '히든싱어2'의 출연을 밝혔다. 윤도현은 29일 '히든싱어2'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1994년 1집 앨범 '가을 우체국 앞에서'로 데뷔한 윤도현은 '잊을게' '나는 나비' '너를 보내고' '사랑 Two' '먼 훗날' '박하사탕' '사랑할거야' '사랑했나봐' 등을 히트시키며,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윤도현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곡들로 많은 인기를 얻어 어떤 곡을 '히든싱어2'에서 부를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3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히든싱어2'는 임창정, 신승훈, 조성모, 김범수, 주현미, 휘성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의 출연 소식이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음 달 2일 방송되는 '히든싱어2'에는 임창정, 신승훈, 조성모에 이어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범수가 출연해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친다. 보는 음악에서 듣는 음악으로라는 슬로건처럼 매주 음악 예능이 선보일 수 있는 최고의 재미, 반전,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히든싱어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