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 전문기업 'HOW TO 웨딩컨설팅'이 주최/주관하는 결혼 및 허니문 박람회, 하우투&애비뉴 F/W 웨딩박람회와 하우투&애비뉴 허니문박람회가 11월 2~3일 63빌딩 2층 세콰이어룸에서 열린다.
국내에서 최대 규모인 이번 박람회에서는 전문 웨딩플래너들의 1:1 상담이 맞춤형으로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사은품과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박람회 방문자는 우선 선착순으로 토스트기, 립글로즈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방문자 전원에게는 에센스가 증정된다.
또 인기 웨딩드레스 무료피팅이벤트가 진행돼 드레스 트렌드를 미리 체크할 수 있으며,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헤어 메이크업 무료체험 이벤트로 자신에게 맞는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을 알아볼 수도 있다. 이 밖에도 한복, 허니문, 예물, 혼수 등의 다양한 업체들이 추첨 이벤트 등 여러 가지 행사를 마련했다.
하우투&애비뉴 박람회 입장 사전 등록은 11월 1일까지 하우투&애비뉴 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사전 등록 후 박람회장을 방문하면 한층 더 푸짐한 사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하우투&애비뉴 허니문박람회도 함께 개최된다. 하우투&애비뉴 허니문박람회에서는 하와이, 몰디브, 칸쿤, 발리, 보라카이, 코사무이, 푸켓 등 세계 인기 신혼 여행지의 특가이벤트를 접할 수도 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