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공개구혼,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하셨어요?" '폭소'

입력 2013-10-29 18:17
'박은영 공개구혼'



KBS 아나운서 박은영이 병원검사 도중 적극적으로 공개구혼을 해 화제다.

30일 방송되는 KBS2 '비타민'에서는 중년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소리 없는 뼈 도둑 '골다공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의 뼈 건강 위험도를 알아보기 위한 검사를 진행했는데, 박은영 아나운서가 비타민 MC를 대표하여 '골다공증 검사'를 받게 된 것.

박은영 아나운서는 이날 혈액검사, 엑스레이검사, 골밀도검사 등을 받았는데 만나는 담당 전문의마다 "결혼하셨어요? 여자친구 있으세요?"라며 적극적인 질문공세를 이어갔다.

이 모습에 MC 은지원은 "병원검사를 받을 때마다 뼈 건강에는 관심이 없고 결혼을 했는지 물어보고 다닌다. 박은영 아나운서가 많이 외로운가보다"라고 대응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은영 공개구혼 귀엽다" "박은영 공개구혼 얼른 좋은 분 만나시길" "박은영 공개구혼 뭔가 했다" "박은영 공개구혼 빵터졌다" "박은영 공개구혼 요즘 외로우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박은영 아나운서는 "어머니가 얼마 전에 골밀도 검사를 받으셨는데 건강하고 튼튼하다고 결과를 받으셨다. 모전여전이라고 나도 건강할 것 같다"고 말해 뼈 건강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사진=박은영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