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 사파리 스타일 '캠퍼다운재킷' 출시

입력 2013-10-29 13:2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www.k-swiss.co.kr)가 긴 기장의 사파리 스타일로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케이스위스 특유의 활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춘 '캠퍼(KAMPER) 다운재킷'을 출시했습니다.

케이스위스 '캠퍼 다운재킷'은 4개의 빅포켓 디테일이 눈에 띄는 사파리 스타일의 구스 다운재킷으로, 유러피안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습니다. 또한 엉덩이를 충분히 덮는 긴 기장의 디자인으로 겨울철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며, 100% 방수 · 투습이 가능한 나일론과 폴리에스테르 소재 사용으로 갑작스런 눈과 비로부터 우리 몸을 따뜻하게 지켜 줍니다.



'캠퍼 다운재킷'은 일상생활은 물론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과 여행, 캠핑 등 언제 어디서나 폭넓게 활용 가능하도록 케이스위스만의 액티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특히 뛰어난 보온성을 확보하면서 가격 부담은 낮췄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탈부착형 후드를 채택해 장소와 날씨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여성용 '캠퍼 다운재킷'에는 허리 부분에 조임끈이 있어 몸매를 더욱 슬림해 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색상은 블루, 레드, 카키 총 3종이며 모두 남녀공용, 가격은 36만 8천원.

한혁수 ㈜화승 케이스위스 의류용품기획팀장은 "겨울 한파가 잦은 탓에 최근 다운재킷 트렌드는 추위에 강하면서 평상복이나 정장 등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패셔너블한 사파리 스타일이 대세"라며 "케이스위스 '캠퍼 다운재킷'은 디자인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월동 준비에 한창인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