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영 웨딩드레스'
배우 박세영의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KBS1 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연출 김명욱, 극본 김현희)의 히로인 박세영이 극중 웨딩드레스를 입은 웨딩 사진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세영은 쇄골라인과 어깨를 드러낸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청초한 모습. 수줍은 미소를 머금고 부케를 든 모습이 사랑스럽다. 박세영은 방송 초반 언니인 일영(임지은)이 결혼할 때 들러리 드레스를 입은 바 있지만 이번에는 면사포까지 쓴 본격적인 웨딩드레스로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종영을 앞두고 세영과 정효(박재정)의 결혼이 예정되면서 이 드레스가 세영의 진짜 웨딩드레스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세영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박세영의 웨딩드레스 모습이 29일 방송될 132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극중 효심이 깊고 올바른 가치관을 지닌 최진사 댁 셋째 딸 최세영으로 출연한 박세영은 '지성이면 감천'으로 말이 없는 냉미녀 이미지를 벗고 씩씩하고 꿋꿋한 이미지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한편, '지성이면 감천'은 다음달 1일 135회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또한 박세영은 '지성이면 감천'에 이어 바로 차기작인 영화 '고양이 장례식’(제작 문어픽쳐스, 감독 이종훈) 촬영에 돌입한다. 홍작가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고양이 장례식'은 헤어진 연인이 함께 키우던 고양이의 죽음으로 재회해 떠나는 짧은 여행을 담은 로맨틱 힐링무비.
박세영은 풋풋하지만 묘한 매력을 지닌 여주인공 '재희'로 스크린에 첫 도전한다. 유캔펀딩의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는 '고양이 장례식'은 28일 유캔펀딩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세영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예쁘네" "박세영 웨딩드레스 자태 대박이네" "박세영 웨딩드레스 여신이네 여신" "박세영 웨딩드레스 청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A.L.T.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