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제주시 최초 개별 등기분양 임박

입력 2013-10-28 13:30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함덕 해안 위치…전객실 테라스 & 욕조 제공





‘코업호텔네트워크’가 제주시에 호텔 269실로 첫 선을 보인다. 다년간의 호텔 및 레지던스 전문 운영기업인 코업이 제주시 함덕에 부티크 디자인 호텔 269실을 개별 등기분양을 준비 중에 있다.

현재 제주도는 국내외 관광객들의 높은 방문과 글로벌 기업들의 다양한 투자로 인해 부동산 관련 지속적인 개발호재가 있으며, 전국 임대 수익률 1위 및 지가 상승률 1위를 기록 하고 있다..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지하 2층~지상 8층의 총 269실 규모로서 제주시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함덕 해수욕장에 위치한다. 전면부 물론이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오션뷰 조망이 가능하며, 제주시 최초로 전 객실에 품격 높은 테라스 및 욕조를 제공 할 계획이다.

또한 호텔로는 특이하게 객실 이용자들이 간단하게 조리를 할 수 있는 싱크볼, 가스쿡탑이 있는 주방을 설치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고품격된 가구와 인테리어는 호텔의 가치를 더욱 더 높였으며, 카페테리아, 옥상정원, 휘트니스센터 등 차별화된 부대시설은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유니트에 들어오는 가구와 기구들 중엔 냉장고, 에어컨, 침대, 붙박이장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의 객실은 지중해의 테마를 3가지 디자인 콘셉트로 구성되며, 일반 호텔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연출되었다. 제주시 함덕은 문화, 관광, 힐링의 명소로서 함덕 서우봉해변, 정주항, 대명리조트 등이 인접해 있어 제주시의 명소들을 맘껏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입지로 손꼽힌다.

교통 또한 매우 편리하다. 제주공항(차량 약 15분거리)과 여객선 터미널 모두 인접해 있으며 1118번 도로와 연결하여 서귀포시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한 사통팔달의 요지이다.

현재 제주도는 내외국인의 유입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는데 비해 숙박시설은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에 따르면 “관광객을 위한 숙박시설의 인기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고, 특히 가격이 저렴하고 시설이 좋은 호텔에 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안정적인 수익과 차별화된 인테리어 콘셉트를 지향하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제주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명품 부티크 디자인 호텔로서, 일반호텔과는 엄연히 차별화된 군계일학으로 탄생될 예정이라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한편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계약금 10%, 중도금 60%無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1588-3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