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의 콘서트가 예고돼 화제다.
싸이는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달밤에 체조란?'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공연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싸이 콘서트 올 나이트 스탠드 달밤에 체조'라는 타이틀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싸이는 '저도 올 한해 아주 혼났더랬습니다. 본의 아니게 해외 강제진출 당한 지 벌써 언 1년. 그닥 '격' 없던 놈이 매워 보이는 작은 고추 돼보려 있는 '격', 없는 '격' 총동원했더니 느는 건 영어와 스트레스 뿐이더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축제를 가도 15곡씩 하던 제가 딸랑 2곡으로 1년을 살았지 말입니다'라며 '올 한해 무지하게 애쓴 우리 '격'에 맞지 않는 짓 딱 하루만 합시다'라며 자신의 콘서트를 알렸다.
또한 싸이는 '달밤에 체조! 한번 합시다. 고객을 모시는 업주의 마음으로, 싸군 올림. 집에 가면 반칙'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콘서트 그동안 스트레스 받을만했지" "싸이 콘서트 스트레스는 공연에서 풀면 되겠다" "싸이 콘서트 스트레스 뭔가 했네 '달밤에 체조' 기대된다" "싸이 콘서트 나도 '달밤에 체조' 한번 하러갈까" "싸이 콘서트 '달밤에 체조' 벌써부터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을 갖고,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같은 곳에서 공연을 펼친다.(사진=싸이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