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토익 점수보장반’ 인기
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어학원(http://www.pagoda21.com/대표이사 박경실) 강남, 종로, 신촌이 단기간 성적향상에 대한 요구가 가장 많은 토익 과목의 집중 학습 및 목표 성적 보장을 위한 ‘토익 점수보장반’을 운영한다.
‘토익 점수 600/700/800보장반’은 정규 수업 외에도 매주 토요일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시험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지원하며, 담당강사가 직접 출석, 과제, 성적표 분석까지 1대1 밀착 관리한다.
토익은 체계적인 학습이 이루어져야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과 토익을 처음 접해보는 수강생들의 토익 입문 시 목표 점수를 이룰 수 있다. 파고다 어학원의 경우 시험 일정에 맞춰 리딩(R/C) 및 리스닝(L/C) 파트별 학습 스케줄을 관리해 성적 향상을 돕는 등 체계적인 학습과정이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강좌 수강 후 목표 점수 미달 시 수강료를 전액 환불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단 수강료 환불은 파고다어학원에서 제공하는 ‘토익 점수보장반’ 학습 과정에 결석 없이 모두 참여한 수강생과 첫 날 진단고사 통과자, 과제와 모의고사 100% 참석자, 단어테스트 평균 80점 이상인 수강생으로 제한된다.
파고다어학원 커뮤니케이션센터 박성완 센터장은 “파고다어학원의 ‘토익 점수보장반’은 많은 수강생들이 목표 점수를 달성하는 등 뛰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어 수강생들의 신뢰도가 매우 높다”며 “이번 강좌를 통해 파고다어학원의 체계적인 토익 학습관리 노하우를 제대로 경험하고, 수강생들이 원하는 토익 목표 점수를 획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토익 점수보장반’을 비롯한 파고다어학원의 11월 강좌는 오는 11월 3일까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에서 수강 신청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