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롭고 고혹적인 '버건디 립' 메이크업 완전 정복

입력 2013-10-25 15:44


강렬하고 대담한 버건디 컬러 립 메이크업이 트렌드다. 버건디 컬러는 강렬하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지녀 신비롭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지만 강렬한 컬러감에 많은 여자들이 어렵게 느끼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다양한 질감의 립 제품과 사용방법이 등장하고 있다.

버건디 립 메이크업은 입술 피부가 깨끗하지 않으면 지저분해 보일 수 있다. 그러므로 립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입술 각질 케어 및 보습은 필수다. 스팀타월로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만든 뒤 입술 각질 제거제를 사용해 제거하면 된다. 그리고 립밤을 발라 수분을 공급해주면 건강하고 탄력 있는 입술이 만들 수 있다. 비디비치의 스팟엑스폴리에이터는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독특한 마사지 브러시가 자극 없이 마사지 효과를 줘 입술 각질을 완화시켜준다.

버건디 립 메이크업은 연출법에 따라 다양한 느낌이 난다.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한 가지 컬러를 꽉 채운 풀 컬러 립 메이크업을 하면 된다. 풀 컬러 립이 부담스럽다면 두 가지 컬러를 이용한 투톤 립, 입술 안쪽에서부터 물드는 듯한 스머지 립 메이크업을 하면 된다. 비디비치의 벨벳 립 퍼펙터는 뛰어난 발색으로 한번만 발라도 입술에 풍부한 컬러감을 준다.(사진=비디비치)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