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11월3일(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세계인의 음악 축제 '유튜브 뮤직 어워드(YouTube Music Awards)' 한국공연에 40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고 밝혔습니다.
'유튜브 뮤직 어워드'는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YouTube)'가 한해 동안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아티스트와 음악을 선정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기아차가 단독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날 한국공연에는 K-POP 열풍의 주역인 '미스에이', '포미닛', '씨스타', '샤이니' 등이 공연을 펼쳐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기아차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돌아온 '올 뉴 쏘울' 출시를 기념해 이번 티켓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콘서트에서 '올 뉴 쏘울' 전시와 공연장 브랜딩 및 전세계 실시간 중계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올 뉴 쏘울'을 홍보할 예정입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월29일(화)까지 기아차 페이스북 (www.facebook.com/kia.co.kr)에 접속해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됩니다.
기아차는 정답을 맞춘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1인당 2매의 입장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10월30일 기아차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유튜브는 이번 한국공연을 시작으로 모스크바, 런던, 리우데자네이루, 뉴욕 등 총 5개 도시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전 공연이 실시간으로 유튜브(www. youtube.com/musicawards)를 통해 중계됩니다.
'유튜브 뮤직 어워드' 시상식은 마지막 뉴욕 공연 직후 이뤄지며 올해의 비디오(VIDEO OF THE YEAR), 올해의 아티스트(ARTIST OF THE YEAR) 등 여러 부문에서 수상자가 선정될 예정입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의 디자인 아이콘인 '올 뉴 쏘울'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인 만큼 고객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을 통해 고객들이 '올 뉴 쏘울'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