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파의 외환선물 전문가로 활동 중인 강현수 소장이 어제 진행 된 실전매매 무료 강연회에서 2시간 만에 80만원의 수익을 내어 관심을 끌고 있다.
강현수 소장의 첫 공개 강연회가 진행 된 10월 23일. 강현수 소장은 강연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자신의 실 계좌를 공개 하며, 강의 시작 시 진입하여 2시간 만에 80만원의 수익을 확보 하였다.
눈 앞에서 실 수익을 확보 하는 것을 본 참석자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강연회에 노트북을 지참 한 참석자들은 강현수 소장을 따라 매매 한 후 소액의 수익을 확보 함으로써, 약 두 시간 동안 무료 강연회가 아닌 수익을 내는 강연회가 진행 되었다.
개강 전 무료 강연회는 매 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한 시간 동안 여의도 와우파에서 진행 되며, 사전 전화 예약 후 참석 가능하다.
강현수 소장은 오는 11월 10일(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한국경제TV 와우파에서 '외환선물 실전매매반' 교육을 개강 할 예정이다.
실전매매 교육은 6주 동안 진행 되며 실전 스켈핑 매매, 실전 데이트레이딩 매매, 실전 중기 매매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매매기법을 완성 시킬 수 있는 외환선물 프로 트레이더 양성 과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와우파 홈페이지(www.wowfa.co.kr) 또는 고객센터(02-535-2500)로 문의하면 된다.